홍보소통
광주기후에너지진흥원 제3회 리페스타(ReFesta) 개최
- 작성자기후에너지연구실
- 작성일시2026/02/25 11:30
- 조회수150
24일(화) 오후 2시, 광주기후에너지진흥원은 진흥원 1층 다목적강당에서 연구성과공유회 ‘제3회 리페스타(ReFesta)’를 개최했습니다.
진흥원이 2024년부터 개최해 온 리페스타(Research Festa, ReFesta)는 ‘연구성과를 함께 나누는 축제’라는 뜻을 담은 연례 행사입니다.
이번 리페스타는 산·학·연·관 관계자가 참석한 가운데 진흥원이 2025년 수행한 기후·환경·에너지·녹색건축 4개 분야 정책연구 성과를 발표하고, 분야별 전문가가 참여하는 심층토론을 통해 연구성과의 정책적 시사점과 향후 활용 방안을 논의했습니다.
진흥원은 2045 탄소중립도시 광주 실현을 위해 기후·환경·에너지 분야 정책연구를 지속적으로 수행하고 있으며, 향후에도 연구성과 환류체계를 강화해 나갈 계획입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경영기획실
- 연락처 062-601-1314



p01_리페스타.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