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소통
광주 녹색건축 및 에너지 인증제도 실무 세미나 개최
- 작성자기후에너지연구실
- 작성일시2026/02/25 17:40
- 조회수103
2월 25일 광주건축사회관에서 광주 녹색건축 및 에너지 인증제도 실무 세미나가 개최되었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국가 공공그린리모델링 의무화 정책 동향, 에너지절약설계기준 및 친환경주택기준, 제로에너지건축물 인증 개정 사항 등의 주제로 발표가 진행되었습니다.
행사에 참석한 건축사, 컨설팅사 등 녹색건축물 관련 업무종사자들은
실제 설계 및 컨설팅 과정에서 어려웠던 부분들을 질의하거나 최근 변화하는 정책에 대한 의견을 제시하였습니다.
진흥원은 앞으로도 지역의 녹색건축 역량 강화를 위한 교육에 힘쓸 예정이며,
현장에서 나온 의견들을 향후 녹색건축 정책 연구에 반영하여 수용성 높은 지역의 정책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콘텐츠 정보책임자
- 담당부서 경영기획실
- 연락처 062-601-1314



20260225_131756.jpg